티스토리 시작! 꾸준함이 수익을 만든다!
본문 바로가기
IT

티스토리 시작! 꾸준함이 수익을 만든다!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9. 27.
728x90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제가 할 이야기들은 꾸준히 하고 계시거나 오래되신 분들에게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말들일 꺼고... 이제 시작하시거나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쓰는 글입니다.. 

글 쓰기 실력이 좋지 않아 두서도 없고 읽기 좋은 글은 아니겠지만... 대충이라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은 이 글을 통하여 의지라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내용은 저의 정말 주관적인 생각으로 쓴 글이니 참고하여 주시고 욕은 하지 말아 주세요ㅠ

티스토리 시작! 꾸준함이 수익을 만든다!

첫 티스토리 블로그를 3월에 시작하였고 1일 2~3포를 꾸준하게 올렸었습니다...

다들 해보셨겠지만 첫 술에 배부를 수 없다고 애드센스 승인은 받았지만 수익은 기대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한 달 만에 의지를 잃어버렸죠... ㅠㅠ

그리고 8월말쯤 이었나 티스토리를 접속해 보니 방문자 수가 첫 시작했던 3월보다 높아져있었고 조금이지만 광고 수익이 생겨있었고 다시 해보자라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ㅎㅎ

최근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처럼 많은 포스팅을 하지 않고 시간 날 때 한 번씩 글을 쓰고 있으며... 요즘은 다른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며 댓글 활동도 해보고 있습니다. (생각 보다 효과가 있는 듯해요 ㅎㅎ)

이렇게 요즘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생각든건 처음부터 욕심부리지 않고 천천히 꾸준하게 지금까지 운영했다면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라는 생각을 했고.. 티스토리 블로그는 꾸준히 해야지 자리도 잡히고 돈이 된다는 걸 몸소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는 상당히 늦게 생각하고 느겼지만...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ㅎㅎ

아, 물론 더 빠르게 성장하고 수익을 내는 법은 있습니다... 그것은 키워드를 잘 찾아서 포스팅을 하는 건데... 요건 알려드릴 게 없네요ㅠㅠ 저도 그냥 쓰고 싶은 글을 쓰는 편이라... 키워드 검색은 안 하고 있습니다 ㅠㅠ 

 

애드센스 승인은 .... 글에 내용이 좋지 않더라도 개수가 많으면 통과할 확률이 높다고 보시고 애드센스 승인될 때까지는 조금 부지런히 글을 써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티스토리 글쓰기 팁!

글을 쓰고 싶은데 뭘 써야할지 ...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면 챗GPT를 활용하여 글을 써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챗GPT가 알려준 내용을 그대로 쓰셔도 되고, 그 내용을 활용하여 조금 바꾸어 쓰셔도 좋습니다.

다만, 원하는 글이 아닐 수 있다는 걸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보통 해외여행 게시글을 쓸 때 챗GPT에서 여행지 추천을 받고, 추천받은 여행지를 검색해서 보면서 골라서 작성하거나 했습니다. 활용을 잘하신다면 더 좋은 방법도 있을 거라 사용하기에 따라 다를 것 같네요 ㅎㅎ

 

 

제2의 수익이 생기는 그날까지 다들 열심히 해보시죠!!

명절 연휴 잘 보내세요~~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