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결 방법?
본문 바로가기
IT

[티스토리]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결 방법?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11. 6.
728x90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거의 3주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풀리지 않았네요 ㅜㅜ 수익이 거의 없는 상태이기는 했으나... 또 제한이 걸려있으니 많이 아쉬어요... 사실상 해결할 방법은 기다리는

hgoodtime.tistory.com

 

10월 3일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을 받았었습니다 ㅜㅜ 

무효트래픽 우려로 인한 광고 제한.. 

아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받아보셨을 거고... 최근에 받은 분들도 계시겠죠..

 

저도 처음으로 받은 광고 게재 제한이라.. 참 막막해서 정말 많이 검색해 보고 했지만..

결론은 그냥 기다리는 게 답이었습니다.. ㅎㅎ

우리가 뭘 할 수 있는 건 없더라고요!

그저 이상 행동을 하지 않고 가만히 지켜보면서 블로그 검색 유입을 늘리는 방법이 최선이라는 것이 저의 판단이었습니다..

딱 한달이 지나니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광고 제한 경고 문구가 없어졌어요 ..!  금방 괜찮아지는 분들도 있던거 같은데 저는 거의 꽉 채우고 풀렸네요 ㅠㅠ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린 후에는 딱히 할 수 있는 행동이 없으니..

사전에 조심해서 블로그 운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일 중요한 건 "내 게시글 광고 클릭하지 않기"입니다. 궁금하다고 눌러보는 것도 안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원래 없던 수익이 생기는 건 힘들겠지만..

 

그래도 광고 게재 제한이 풀렸으니.. 수입이 생기길 바라며... 

 

다들 항상 조심해서 블로그 운영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