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자동 생성한 글 검사하기!
본문 바로가기
IT

챗 GPT 자동 생성한 글 검사하기!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3. 21.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챗 GPT는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AI를 활용하여 글 작성도 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글을 검사해 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글 검사 사이트

 

요런 사이트가 있습니다. 글을 AI가 썻는지 확인해 주는 사이트라고 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보이는 화면에 글을 복사해서 넣으면 확인을 해주는 시스템이고, 퍼센트지가 낮을수록 AI 썼다고 판정되는 거 같습니다. 그럼 직접 확인해서 보여드릴게요! 해보실 분들을 위해서 바로 링크 남기겠습니다.

https://writer.com/ai-content-detector/

 

AI content detector

Check what percentage of your content is seen as human-generated with this free AI content detector tool. Paste in text or a URL to find out.

writer.com

 

우선 영어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파파고'를 이용해서 번역을 해보도록 할게요 . 이 글은 제 게시글 중 하나를 복사해서 진행했습니다!

파파고 번역

 

'파파고'로 복사된 글을 붙여넣기를 해봤습니다...... 42%네요... 제가 직접 쓴 글인데.. 42%라니.. 번역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싶네요ㅜㅜ

writer 글 검사 사이트

 

다른 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혹시 모르니깐요!

네이버 파파고 번역

 

흠... 요번에는 6%로가 나왔네요.... 한국어는 정확하지 않을 걸로... 

writer

 

 

그냥 이런것도 있다. 나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고, 이건 영어로 게시글 쓰시는 분들이 확인을 하는 게 빠를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영어를 못하니.. 혹시 영어 잘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실험을 해보시고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닿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조금이라도 유익한 정보였다면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블로그 검색등록

[티스토리 꿀팁] 구글 검색 노출 시키기 첨부 사진 용량 줄이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한번에 성공! 무한 검토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