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는 역시 이차돌! 고기 맛집 향남 맛집
본문 바로가기
Good Time

차돌박이는 역시 이차돌! 고기 맛집 향남 맛집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3. 5.
728x90

다들 차돌박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차돌박이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고기는 빨리 구워지는 게 정말 만족스럽다더라고요 ㅎㅎ

차돌박이를 먹으러 가게 되면 이차돌을 항상 가고 있는데, 이차돌의 좋은점은 쌈무와 파채가 있다는 게 너무 좋아요!

고기를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지만 쌈무와 파채가 함께라면 1인분은 더 먹을 수 있죠 ㅎㅎ

또 가성비도 좋은거 같고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도 많은 거 같아요! 

제가 먹는 법은 밑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이차돌 향남점

영업시간 - 14:00 ~ 23:30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발안양감로 201

 

 

이차돌 메뉴

메뉴도 다양한 편이고 가격도 참 착한거 같아요 ㅎㅎ

 

 

음식 사진!

저는 돌초밥을 시켜서 같이 먹고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이된장도 꼭 시키는 편이고 입가심을 위하여 김치말이 국수도 하나 시켜서 먹고는 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이차돌이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한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ㅜ 

고기가 생각 나셨다면 저처럼 미루지 마시고 바로 드시는 게 건강에 좋습니다!!

 

Have a good time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