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입주 청소 후기! 청소 업체 추천!!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소식

[이사] 입주 청소 후기! 청소 업체 추천!! (내돈내산)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11. 9.
728x90

 

입주 청소 후기! 청소 업체 추천!!

 

요즘은 이사를 할 때 입주 전 입주청소 업체를 많이 부른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저는 그런 걸 모르고 살았는데... 검색을 해보니 편하고 좋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요번에 이사를 하면서 입주청소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이사를 와서 청소하면서 정리를 시작하는 게 일이었는데 청소를 맡기니 정리만 하면 되니깐 정말 편하고 좋았고, 청소를 맡긴 업체에서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써서 깔끔하게 해 주신 거 같아서 너무 만족한 첫 경험이었습니다!!

이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이사 날짜를 잡으신 분들은 입주 청소 한번 생각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청소가 끝나고 업체에서 연락을 주셔서 청소 확인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이 글을 보시고 청소 업체 고르시는데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셨으면 좋을 거 같아서 후기를 남기니 좋은 업체 선정하셔서 새로운 집에 좋은 기분으로 입주하시면 좋겠습니다!!


 

현관도 창틀도 깔끔!

 

 

서랍, 빌트인 수납공간들까지 정말 구석구석 청소를 해주셨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게 청소된 거 같네요!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청소를 해주셔서 어딜 봐도 깨끗했습니다!

 

 

저는 엄청 만족 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계신 거 같습니다...  요금이 추가되는 부분들도 있으니 자세하게 상담받고 진행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돈을 쓰면 몸이 편하고 생활이 윤택해진다!
첫 입주 청소 대만족

입주 청소 꼭 하시고 깨끗한 집에서 좋은 기분으로 살아봅시다!

제 입주청소를 맡아준 업체는 아래에 정보 남기겠습니다!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바로가기 클릭

 

입주청소 김싹싹
문의 - 010 2808 4482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