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 밀키트 "더 짱터" 돼지국밥 내돈내산 리뷰!
본문 바로가기
Good Time/취미

돼지국밥 밀키트 "더 짱터" 돼지국밥 내돈내산 리뷰!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4. 1. 21.
728x90

 

 

돼지국밥 밀키트 "더 짱터" 돼지국밥 내돈내산 리뷰!

 

유튜브 "채널주인부재중" 에 광고 의뢰가 들어와 그분들이 직접 먹어보고 결정해서 광고를 한 밀키트 제품이고 정말 많이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있다고 소개된 국밥 밀키트를 안먹어보는건 또 국밥충인 사람으로 예의가 아니기때문에 바로 주문을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도 국밥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맛있다면 집에 쟁여두고 먹어도 좋겠다 싶어서 확인을 해보고자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솔직한 리뷰이니 구매하는데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어 제 입에 맛있는게 모두에게 맛있을 수 없다는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식을 소개하기 전에 더 장터 국밥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5년이란 세월과 2대째 내려오는 맛이라고 하네요!

 

더짱터 돼지국밥 밀키트 내돈내산 리뷰 시작합니다!

택배가 도착해서 뜯어보았습니다!

겨울이라 냉동 상태 그대로 배송이 되었고 내부에 아이스팩도 하나 들어있어요!

 

냉동 상태에서 좀 녹아서 물기는 있지만 전혀 문제 될 건 없지요 ㅎㅎ

 
 

위에 구성품 안내처럼 요런 식으로 보관하기 쉽게 한 세트씩 묶어서 배송을 해주셨습니다!

낱개로 배송 왔으면 귀찮을 수 있었지만 한 세트로 묶어주니 확실히 편하네요!

그럼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728x90

꺼내면 비닐랩으로 한 번 감싸고 실링기로 한번 더 밀봉을 했습니다!

위에 조리 방법을 확인해 보고 저는 냄비에 그대로 넣어 끓이는 방법으로 선택했어요!

얼어있는 국밥을! 냄비에 냅다 넣어서 그냥 끓여버리면 됩니다!

중불로 끓이라고 되어 있지만...

또 저 말을 들으면 하남자 아니겠습니까 ...!

바로 강불에 끓이시면 조금 더 빠르게 먹을 수 있어요

얼어있는 국밥이지만 생각보다 빨리 끓어서 좋은 거 같아요

자 김치까지 꺼내서 세팅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아 저는 끓을 때 한번 먹어 보고 국밥에 빠질 수 없는 후추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구성품 3종을 넣고 맛을 보니! 맛있네요 ㅎㅎ

근데 양념장은 조금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먹어보기 위해서 그냥 넣고 먹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조금 칼칼하게 해장 느낌으로 먹기에는 양념장을 넣어도 좋고요!

오리지널 그 맛을 원한다면 양념장을 빼고 그냥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밥까지 말아서 신나게 먹어 줍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솔직히 큰 기대 없이 주문한 음식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없는 국밥집에서 잘 못 먹는 것보다 훨씬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 같고 주문해 놓고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끓여만 먹으면 되니 자취생분들에게도 진짜 최고일 거 같아요!!

그리고 과음을 자주 한다면 꼭 쟁여두고 해장하세요!!

첫 밀키트 리뷰를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 입에 맛이 없으면 리뷰 자체를 안 쓰려고 했는데 다행인 거 같네요 ㅎㅎ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여러분은 어떻지 모르겠어요 ..!

국밥 좋아하시면 간편하게 국밥 밀키트 " 더짱터 돼지국밥 " 추천합니다!

돼지국밥 말고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하여 드시면 좋겠습니다!


구매는 아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구매하기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