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볼까..!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5편.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영화 & 드라마

오늘 뭐 볼까..!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5편.

by 좋은 시간을 만들다 2023. 3. 23.
728x90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한국 드라마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영화 추천 게시글만 업로드했는데 드라마도 찾으시는 분이 있을 거 같아서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봤었던 지극히 주관적인 판단으로 작성한 글이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5!

드라마도 똑같이 결말 스포 없이 정말 추천만 드리겠습니다! 안보신 작품이 있다면 한 번쯤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n에서 방영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이며, 주인공은 집이 없는 보조작가 윤지호(정소민)와 집 한채 있는 빈혼주의자 남세희(이민기)로, 결혼을 하면서 서로에게 사랑을 배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멜로가 체질

멜로가 체질은 JTBC에서 방연된 드라마입니다. 서른 살 세 친구의 일상과 연애를 그린 이야기이고, 주인공은 감정 기복이 심한 신인 드라마 작사 임진주(천우희), 미용실에서 일하는 이은정 (전여빈), 한주의 아들 인국이와 함께 살고 있는 황한주 (한지은)입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편하게 웃으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드라마 같습니다 ㅎㅎ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는 대한민국 tvN에서 2019년에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무려 1300년 동안 살아온 여자 괴담 속 인물인 장만월이 운영하는 호텔 델루나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장만월은 1000년 가까이 미인으로 인간 세상에서 살아왔고, 이제는 죽은 자들의 영혼들이 머무는 호텔 델루나의 CEO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죽은 영혼들이 다음 세상으로 넘어가기 전, 최후의 숙박 장소로서 운영됩니다.

아이유님과 여진구 님이 주연으로 나온 작품이고, 정말 재밌게 본 거 같아요.. 아이유 님이 정말 예쁘게 나오기도 합니다!

 

인사이더

인사이더는 액션 서스펜스 드라마로, 잠입 수상 중 나락으로 떨어진 사법연수생 김요한(강하늘)이 빼앗긴 운명의 패를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김요한은 비리 검사들의 흔적을 좇다가 내부자가 되고,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면서 자신을 파멸로 이끈 세상과 한판 승부를 벌입니다. 이 드라마도 정말 집중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인사이더

 

 

그녀의 사생활

그녀의 사생활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미술관 큐레이터이자 아이돌 그룹 화이트오션의 멤버 차시안 (정제원)에게 열광하는 덕후인 성덕미(박민영)와 그녀의 상사이자 화가인 라이언 (김재욱)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